1. 언젠가부터, 윈도우에서 파일을 클릭하면 체크표시가 떴습니다.
이 귀찮은 체크표시를 정식으로 부르는 용어는, 항목 확인란입니다.
선택이 되었는지 확인해준다는 뜻입니다.
이것을 지우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.
2. 아무 폴더에나 들어갑니다
3. 상단에 보기 > 표시 > 항목 확인란에서 체크표시를 해제합니다
4. 사라졌습니다.
'IT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.무료로, 특별한 설치 없이,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으로 영상에서 소리 추출하고, 소리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방법(클립챔프, 네이버 클로바 노트 사용법) (1) | 2022.10.18 |
---|---|
.클립챔프 사용법(윈도우 무비메이커 후속작) - 윈도우에 가장 최적화된 영상 제작 프로그램 (0) | 2022.10.09 |
.윈도우 11 폴더 속 파일 미리 보기 설정 방법 (윈도우 11, 탐색창 보기, 파일 확장명 보기, 숨긴 항목 보기, 미리 보기 창, 세부 정보 창 열기) (0) | 2022.10.05 |
프로그램 설치 없이, 1분 만에, 폴더 아이콘을 내가 원하는 그림으로 바꾸는 방법 (0) | 2022.10.01 |
(꿀팁) 현재 휴대폰으로 보고 있는 사이트, PC화면에서 보는 방법 (0) | 2022.09.28 |